Hey! Say! JUMP

[Hey!Say!JUMP-료스케] [신츄보데스요!-150321] 야마다 료스케가 만드는 포크진저

핑크언니♡ 2015. 5. 2. 23:43

 

울 스케 바쁘게 방센하면서...요리까지...ㅋㅋ

<신츄보데스요!>에 나와서 포크진저를 만들었어요~

포크진저 왜 자주 나오는 느낌이냐...ㅋ 전에 미조바타군도 했었는데...ㅋ

사카이상도 칭찬했지만...진짜 얼굴이 너무 이쁜거 같아요...야마짱~!!

가끔 그런생각을 해봐요...

야마짱이 키가 180쯤 됐다면 어땠을까...어울렸을까..안어울렸을까...

저 이쁘장한 얼굴엔 큰키가 안어울릴꺼 같기도 하고...

좀더 컸으면 더 훨씬 멋졌을꺼 같기도 하고...혼자 괜히 고민...ㅋㅋㅋㅋㅋ

아이고...의미없다...그쵸?? ㅋㅋㅋㅋㅋ

포크진저...저거 울 나라에도 먹을수 있는데가 있을까나요??

맛보고 시프다~~~~^^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