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50307] #220 - 아라시의 휴일 영상 SP (쇼짱&마사키) / 오이카와 미츠히로 (及川光博)

핑크언니♡ 2015. 5. 26. 23:49

[嵐にしやがれ-①]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아라시의 휴일 영상이 계속됩니다~~^^

오늘은 우선 쇼짱의 휴일에 밀착~!!

허허허...근데 울 쇼짱 진짜 우째요...저 빡센 휴일 일정을...ㅋ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쫌 쉬면 안되겠니?? ㅋㅋㅋ

날씨가 어쩜 또이렇게 딱 협조를 해줘가지구...겨울왕국 찍는줄...ㅋㅋㅋ

당일치기 스키를 저렇게 멀리 타러 가야하는거냐고...ㅋ

근데 스키타고 온천하고 넘넘넘 좋아보이긴 하네요~~

규탄도 넘 맛있어 보이구...진짜 쇼짱의 하루는 72시간쯤 되는거 같아요~~!!

+

이어지는 울 마사키의 치바 사랑 가득한 휴일~~!!! ㅋㅋㅋ

고향인 치바에 가서 씬나는 휴일을 하루 꽉차게 알차게 보냈네요...ㅋ

원래는 보슈 새우..라고 하는 이세에비 종류 잡으러 배타고 나갈라고 했는데...

이쪽도 날씨가 난리라 일정 취소...ㅋㅋㅋ

그래서 덕분에 잠도 더 자고...ㅋ 딸기 따기도 하고...말도 타고...

대합구이도 먹고...노천탕에서 목욕으로 마무리~~^^

크흐.......저 일정 그대로 함 따라다녀보고 싶네요~~

치바~~최고~~!!! (^^)b

 

자막합본 출처 : ji(mark)able

 

[嵐にしやがれ-②]

 

오늘 시야가레 뒷부분은 배우 오이카와 미츠히로상이랑 함께 건담 수업~!!

일본 연예계에 건담 덕후들 참 많은거 같아요...ㅋ

아무로 옷까지 다 입고나온 람군들...ㅋ

"건담에게 배우는 좋은 남자 수업" 같이 들어보아요~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