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50411] #222 - 리뉴얼기념 90분 특집

핑크언니♡ 2016. 3. 15. 23:54

[嵐にしやがれ-①]

 

헉!!!!!!!!!!!!!! @_@

진짜 심하게 밀린 시야가레 포스팅...ㅠㅠ

이제부터 1년치 몰아서 할꺼예요...ㅋㅋㅋ

물론 이건 어디까지나 절대적으로 날위한 저장소...ㅋㅋㅋ

다들 실시간으로 보셨겠지만...저랑 같이 복습하세여~~ㅋㅋㅋ

저도 실시간으로 다 보고 이렇게 한참지나 복습하면 엄청 새롭고 재밌더라구요...ㅋㅋㅋ(변명...;;;)

암튼...뭐든 순서대로 정리해두지 않으면 못참는 병땜에 이런 대참사가 생겼...;;;

+

2015년 4월...<아라시니 시야가레>가 새롭게 리뉴얼 되었죠!!

그래서 오늘은 90분 특집~~

리뉴얼된 기획들 다 재밌어요...멤버별로 하나씩 기획을 맡아서 하는거...

바쁜 람군들에게 아주 적합한 로케들이네요...ㅋㅋ 멤버별로 나갈수 밖에 없죠...ㅠ

먼저...첫번째는 "마츠모토 준의 THIS IS MJ"

그냥 숨만 쉬고있어도...존재 자체가 멋있음 그 자체인데...

준군이 멋있어~~라는 말을 듣기 위해 다양한 것들에 도전한대요...

오늘은...멋지게 담을 뛰어 넘는 기술을 배워라~~!!

역시 뭘해도 멋져요...ㅋㅋㅋ

마지막에 영화 예고편 같은 저 영상...ㅋㅋㅋ 최고예요~!!

 

[嵐にしやがれ-②]

 

두번째는 "아이바 마사키의 대행조사"

울 마사키는 시청자와 소통하는 ㅋㅋㅋ

시청자들이 보낸 사연을 바탕으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대행조사...!!

마사키의 첫 대행조사는..."자판기에서 나온 돈을 다시한번 넣어라~!!"

거리의 시민들에게 알고있는 방법을 하나씩 물어서...진짜 맞는지 실험...ㅋ

과연 어떤 방법이 자판기가 뱉은 돈을 다시 넣을수 있을까요?? ㅋ

울 마사키 첫 대행조사부터 엄청 고생했네요...ㅠㅠ

+

다음 기획은 "365일을 스페셜로 아라시 캘린더"

이건 음...그냥 신기하긴 한데...막 재밌거나 그렇진 않네요...;;

오늘이라는 날을 축하하는데...왜 8자뛰기 줄넘기를 굳이 하는지...;; ㅋㅋㅋ

 

[嵐にしやがれ-③]

 

이어지는 니노밍의 기획은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소박한 야망"

그 첫번째 야망은..."삼나무 꽃가루를 모아 화분화를 그려보고 싶다~!"

우리나라보다 일본은 유독 화분증이 심한거 같아요...

마지막에 스튜디오에서 어떤 그림이 완성될지...^^

+

리다의 기획은 "오노 사토시의 만들어봅시다~!"

첫번째로 만들어 볼것은...승문토기...!!

그 토기에 밥도 지어 먹고...난리났네...ㅋㅋㅋ

 

자막합본 출처 : ji(mark)ab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