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50705] #029 - YOU와 산겐자야에서 후루타 아라타를 만날 때까지 술마시기

핑크언니♡ 2015. 7. 18. 18:57

 

오늘 붕부붕! ㅋㅋㅋ 이보다 더 프리할수가 없네요~

YOU상도 그렇고 후루타 아라타상도 그렇고 진짜 다 프리한느낌 물씬이잖아요~

저렇게 산겐자야 가면 막 후루타상 보기 쉽고 그런가 진짜? ㅋㅋㅋ

이 방송 진짜 첨부터 계속 쪼끔씩 음주 하더니...ㅋㅋㅋ 아주 음주의 레귤러화야~~ㅋ

중간에 나온 저 게닌...미우라 마일드...;;; 끙...;;;

뭔가 재미도 없고...시끄럽고...근데 코이치 번호 땄어...부럽...ㅠㅠㅋ

아...산겐자야에 하루나 아이상이 운영하는 오코노미야키 가게가 있군요~~

오코노미야키 완전 먹고싶...ㅠㅠ 진짜 맛나보이네요~~

결국은 좀 허무한 결말이 나긴 했지만...ㅋ

참 다양한 기획에 박수를 보냅니다~~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