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50712] #030 - 타카오카 사키 (高岡早紀)와 코스트코에서 쇼핑

핑크언니♡ 2015. 7. 18. 19:20

 

꺅~~내사랑 코스트코~~!! ^^

일본에도 코스트코가 있지요~~가끔 블로그에서 포스팅 보고서 함 가보고 싶다 생각했는데...

관광객이 가기에는 무리가 있으니까...늘 아쉬웠죠~

이렇게 붕부붕!에서 일본 코스트코를 자세히 보여주니 좋네요~~

판매하는 물건들은 거의 한국 코스트코랑 비슷한거 같은데...

요새 엔저라 체감상 더 싸게 느껴지는거 같기도 하고...먹거리들...

아주 이분들 방송을 핑계로 코스트코 가가지구 쇼핑을 제대로 했네요~

쯔요시군...마침 장볼때였나?? ㅋㅋㅋㅋㅋ

아...근데 이와중에 코이치군은 역시 타이어 보러 가고...ㅋㅋㅋ

쇼핑로케도 완전 재미나네요~~흐흐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