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아이바 마나부-150524] #103 - 야채와 상점가 상품의 코라보 요리 만들기~!!

핑크언니♡ 2015. 7. 23. 13:21

 

마나부 텃밭에서 수확한 채소들은 대체 얼마나 더 남은건가요?! ㅋㅋㅋ

아주 끝도 없이 뭔가에 계속 끼워넣는 이 기획들...ㅋㅋㅋ

오늘은 상점가들을 돌아다니면서 마나부 텃밭의 채소들을 어떤 상품에 사용할수 있는지

여기저기 끊임없이 도전을 해봅니다~~!! ^^

당고 가게에 가서 떡에다가 시금치도 넣어보고...

근데 저 당고기계 진짜 신기하네요~~어쩜 저렇게 꼬치까지 끼워서 나오는지...ㅋ

아아~~~미타라시 당고 먹고싶다...ㅠㅠㅠㅠ

그리고 멘치카츠에는 청경채를 넣어봤구요~

우동면에는 파슬리를...

음...파슬리 너무 향 강한데 괜찮을까요??

센베에 바르는 미소에도 굳이 채소 넣고...ㅋㅋㅋ

텃밭 언제 갈아엎어요?? 계속 하나??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