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GAME](終)

[Kis-My-Ft2] [キスマイGAME-150602] #010 - 믹스 피자 양궁

핑크언니♡ 2015. 8. 12. 23:55

 

ㅋㅋㅋ 지난번엔 컬링 하더니 오늘은 양궁이네요~!!

"명중한 재료를 반죽에 토핑~! 믹스 피자 양궁"

ㅋㅋㅋ 또 얼마나 희안한 맛의 피자가 탄생할지...;;;

먹을거 가지구 장난치면 안된다고 누차 말하는데...맨날 이런 기획이야~;; ㅋㅋㅋ

아니 다 좋은데...

개구리 뭐냐고 개구리..............자라에 메뚜기까지......웩...;;;;;;;

정말 상상조차 하고 싶지 않은 비쥬얼이네요...끙~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