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GAME](終)

[Kis-My-Ft2] [キスマイGAME-150609] #011 - 젓가락질을 게임으로 버전 업~! 조바심 젓가락

핑크언니♡ 2015. 9. 9. 15:07

 

하아...너무 밀렸다 또...ㅠㅠ

솔직히 <キスマイGAME> 그닥 당기지 않아요...;;

심지어 보는거 조차...;; ㅋㅋㅋ

그래도 내가 칼을 뽑았으니 끝까지 가본다...;;; 흐음....ㅋ

+

오늘의 게임은..."젓가락질을 게임으로 버전 업~! 조바심 젓가락"

나는 상상도 못할 게임을 하고 있네...

핑크언니 = 젓가락 고자...;;; ㅋㅋㅋㅋㅋ

아니 일상생활엔 문제가 없는데...남들이 보기에 살짝...아주 살짝 이상함...ㅋ

인간은 도구를 사용하는 동물인데...

우리 포크랑 숟가락 쓰자...그냥...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