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코이치] [魁!音楽の時間-150705] 도모토 코이치 Part 편집

핑크언니♡ 2015. 8. 16. 23:12

 

코이치군 <사키가케! 음악의 시간>에도 나왔지용~~

마리야짱...ㅋㅋㅋㅋㅋ 저 그림 그리는거 계속 하나보네...;;;

매니저 NG난 그 그림이 진짜 보고싶네요~~궁금...ㅋㅋㅋㅋㅋ

오늘도 역시 중간중간 VTR이 많다...;;; 자를수가 없...ㅠㅠ

그래두 이런저런 토크도 많고...

다른 아티스트들 소식도 많이 알수있어서 알차네요~

그리구 INTERACTIONAL 라이브 무대도...세트가 엄청 멋짐~~^^ PV인줄...ㅋ

 

상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