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50816] #034 - 키시단과 키사라즈를 다시 한번 고조시키자!

핑크언니♡ 2015. 8. 24. 23:58

 

오늘 붕부붕!은 또 쪼끔 정신이 없네요...ㅋㅋㅋ

쎈 캐릭터의 키시단 여러분이 나왔어요~ㅋ

키시단의 고향인 키사라즈를 다시한번 부흥시키고자...;;;

키사라즈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새로운 명소를 정해서 스티커 붙이고 다니기...ㅋㅋㅋ

젤 첨에 코이치군 교복 작은거 왜케 웃긴지...ㅋㅋㅋㅋㅋ

택시 운전수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킨키키즈...쟈니즈의 경제효과를 노린 오늘 키사라즈 부흥 작전~!!

쟈니오타들은 찾아가겠죠...갈꺼야...나도 가보고 싶은걸...;; ㅋㅋㅋ

암튼 뭐 결국은...콘서트 홍보였던거냐?! ㅋㅋ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