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GAME](終)

[Kis-My-Ft2] [キスマイGAME-150721] #017 - 전 일본 대표가 긴급 참전~! 믹스 주스 축구

핑크언니♡ 2015. 9. 21. 00:37

 

역시 애니메이션보다는 축구가 재밌죠~

몸쓰는게 재밌더라...ㅋㅋㅋㅋㅋ

오늘 <키스마이 GAME>에서는 "믹스 주스 축구"

저번에 컬링이랑 양궁으로 한적 있잖아요~~오늘은 축구로...ㅋㅋㅋ

키스마이들이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축구선수들 킥의 정확성에 다시한번 깜놀하면서 봤네요...싱기방기~ㅋ

마지막에 주스 색깔이 진짜 기분나빠...;;;

먹을꺼 가지구 장난치면 안되는데 맨날 이러네 얘들이...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