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GAME](終)

[Kis-My-Ft2] [キスマイGAME-150728] #018 - 신 기획! 가물가물 히트송 카루타

핑크언니♡ 2015. 9. 26. 00:18

 

진짜 어디로 튈지 모르는 <키스마이 GAME> 기획들...ㅋㅋ

어쩜 이렇게 끝도 없이 新기획들이 등장하는지...ㅋㅋㅋ

오늘은 "신 기획! 가물가물 히트송 카루타"

가사만을 듣고 히트송의 제목을 맞춰야하는데요...

노래를 멜로디랑 불러주는게 아니구...

시음, 나레이터, 로보트...ㅋㅋㅋㅋㅋ

저렇게 읽어주니까 가사가 잘 안들어와서 엄청 못맞추네요...ㅋ

근데...아마 쟈니즈 노래로 하면 잘 맞추지 않을까요?? ㅋㅋㅋ

언제 한번 쟈니즈 노래로만 해주면 좋겠네~~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