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아이바 마나부-150920] #119 - 마나부 에키벤 만들기 5탄~!! ② (이바라키현 히타치나카)

핑크언니♡ 2015. 9. 26. 00:48

 

오늘 마나부는...

지난주에 이어 이바라키현 히타치나카시의 에키벤 만들기~!!

신생강...저거 뭐죠?? 신기하게 생겼다~~

와타베상 엄청 좋아한다고 난리난리~~ㅋㅋㅋ

미라클 보이 울 마사키는 오늘도 진짜 대박 미라클 영상을 제공하네요...ㅋ

오이따러 들어갔다가 머리에 꽃꽂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 죽겠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모은 식재료들 다 가지고...이제 에키벤을 만들건데요~

만드는 과정 보면 저게 맛이 없을수가 없어요...ㅠㅠ

진짜 한입만~~~소리가 절로 나오네...ㅋㅋㅋ

 

영상 및 자막출처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