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51012] #114 - 아르바이트 중에 여자친구를 두근두근하게 하는 방법

핑크언니♡ 2015. 10. 21. 23:50

 

오오~~키스부사 포스팅 엄청 오랜만에 하네요...^^

키스부사가 한달이나 휴방이어서...ㅠㅠ

오늘 랭킹 테마는 "아르바이트 중에 여자친구를 두근두근하게 하는 방법"

그리고...게스트로 카토리 싱고 센빠이가 나오셨어용~~

칭찬과 지적질이 풍성합니다!! ㅋㅋㅋ

핑크언니가 타이삐 담이잖아요~~

근데 오늘은 진심 1위꺼 보면서 발을 동동 구르고 난리난리~~

어쩜...진짜...

지하철에서 보다가 기립박수 칠뻔했어요~~ㅋㅋㅋㅋㅋㅋ

진짜 짱짱이얌...세상에 어쩜 저리 귀여울수가...♡

내가 마이코도 아닌데 완전 도키도키 난리난리~~

여러분도 심쿵~할 준비하고 보세요!! 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