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51026] #116 - 부사이쿠 돗키리 in 도쿄돔 & 카토리 싱고 vs 여성 100명의 연애관

핑크언니♡ 2015. 11. 4. 23:55

 

ㅋㅋㅋ 오늘 키스부사 많이 많이 좋아용!!! ^^

스맙 센빠이 두분의 도움으로 더욱더 빛나는 키스부사입니다~!! ㅋㅋㅋ

우선...!!!

나카이군이 준비한...

"극비 프로젝트! 부사이쿠 돗키리 in 도쿄돔" 입니다~!!!

키스마이들 도쿄돔 공연하는데 나카이군...아니...스루메상이 등장~

부사이쿠의 첫 앨범 발매 소식을 호외로 뿌렸어요~~ㅋㅋㅋ

애들 막 어디서 왜때문에 함성소리 나는지 모르고...

왜그러냐고...섹시존 왔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스루메상 완전 웃겨요...자전거 타고 휘리릭~왔다가 휘리릭~사라지심...ㅋㅋㅋ

부사이쿠들 앨범은 꼭 1위 했음 좋겠네요...제발제발...ㅋ

+

그리고 "키스마이 초이스 SP"에는 싱고군이 게스트로 나왔지용~~

키스마이 초이스만 하면 여자들의 의견에 다들 뜨악~하는거 넘 웃겨요...ㅋㅋㅋ

싱고군 버럭하는것도 웃기고...스탭들 계속 의심해...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