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51011] #040 - 모모이로 클로버 Z와 디즈니랜드

핑크언니♡ 2015. 10. 25. 17:54

 

으아아악...ㅠㅠ

요즘 맨날 디즈니랜드 가고싶다고 노래불렀었는데...ㅠㅠ

킨키 두사람이 모모크로랑 디즈니에서 신나게 놀다왔네요...ㅠㅠ

이번주는 우선 디즈니 리조트 중 디즈니랜드에 갔어요~

지금 딱 할로윈 시즌일텐데...나도 가고시프다...ㅠㅠㅠㅠ

디즈니 덕후 저 게닌 뭐죠?? 300일 이상을 디즈니에 간다니...ㅋㅋㅋ

디즈니에는 정말 세세하게 숨겨진 깨알재미들이 많네요~~신기해!!!

이렇게 미리 알고 가서 보면 훨씬 더 재밌게 디즈니를 즐길 수 있겠죠??

디즈니는 정말 랜드 3일 씨 3일을 봐도 다 못볼꺼 같아요...ㅋ

오늘 디즈니랜드는 다 돌아봤고...담주에는 디즈니씨에 간다는군요~

정말 최고 스케쥴...부럽당...ㅠㅠ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