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51018] #041 - 모모이로 클로버 Z와 디즈니씨

핑크언니♡ 2015. 10. 26. 20:12

 

지난주에 디즈니랜드를 다녀오고...이번주는 디즈니씨입니다~

(물론 로케는 하루에 다 진행되었지만...ㅋ)

저는 개인적으로 더피를 많이많이 애정하므로...

디즈니씨를 훨~~~~씬 더 좋아해용!! ^^ ㅋㅋㅋ

내 침대에 있는 더피랑 섈리메이 옷사주러 가야하는데...ㅠㅠ

밤에 저 쇼 보는거 진짜 제대로 한번 보고싶은데...

마지막에 코이치군땜에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

미니가 자기한테 손흔들어 준거라구...ㅋㅋㅋㅋㅋ

팬써받고 신나셨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