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51101] #043 - 시미즈 후미카 (清水富美加)와 혼자 사는 방 찾기

핑크언니♡ 2015. 11. 9. 20:54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시미즈 후미카짱~!!

음...여배우가 혼자 사는 방 찾는데...지금 저게 말이 되나요?? ㅋㅋㅋ

디자이너 맨션은 그렇다치고...

콘카츠(구혼활동) 셰어하우스라니...ㅋㅋㅋㅋㅋ

저런 주택 형태가 있다는 사실이 그저 놀라울 뿐이네요~~

사스가...닛뽄~!!! 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