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はやドキ! 外-151030] 마사키♥ "smart" 新CM 발표회 관련

핑크언니♡ 2015. 11. 17. 23:59

 

ㅋㅋㅋ 여행에서 돌아와서 역시 또 계속 바쁩니다...ㅠㅠ

이번엔 일본가서 호텔에 맨날 새벽 3시에 들어오고 그래서 테레비도 본게 없...ㅋㅋㅋ

그래도 마사키 이 smart CM은 봤당~~ㅋㅋㅋ

국산인 닛산자동차 타다가 수입차 벤츠의 smart로 갈아탄...ㅋㅋㅋㅋㅋ

쟈니즈에서 수입차 첫 국내 모델이래요...진짜루 자랑스럽당~~^^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