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CDTV-151115] 부사이쿠(舞祭組) & 키스마이♥ Part 편집

핑크언니♡ 2015. 12. 19. 01:04

 

정말 천재 프로듀서 나카이상 덕분에 탄생한 부사이쿠...

부사이쿠의 やっちゃった!! 가 올해 망년회에서 분위기 띄우는 곡 TOP5 중 1위를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장하다 장해~~!!!

이런거라도 1위 하니까 기분이 아주 조으네요~~

그래서 막 후리까지 알려주고...씬이난 부사이쿠들...ㅋㅋㅋ

+

그리구...키스마이들 단체로 나와서 살짝 인사하고...

最後もやっぱり君 라이브 무대를 보여줬어요~~

겨울스럽고 넘나 이쁘네요~~ㅠㅠㅋ

그나저나 타마짱...나고야콘때 얼굴 다친거 속상...ㅠㅠㅠㅠ

흉지지 말아야할텐데...ㅠㅠㅠㅠ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