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めざましどようび-151114] 키스마이♥ 신곡『最後もやっぱり君』홍보 & 거리 질문

핑크언니♡ 2015. 12. 18. 01:54

 

앞부분은 15번째 싱글 앨범인 『最後もやっぱり君』에 대해...

역시나 또 오리콘 1위 해줬구요~~!!! 추카추카~~

그리구...PV 찍을때 얘기도 좀 해주고...

거리에서 많은 시민들이 키스마이게 질문 세례를...

근데 예전에는 막 키스마이 모르는 사람들 진짜 많았는데...

이젠 스가모의 어르신들도 키스마이를 알아봐주시네요...우레시이~~~ㅋ

 특히 울 밋군 스가모 인기~~ㅋㅋㅋㅋㅋ

글구 역시 콘서트에 갈때 기발한 문구의 우치와를 늘 고민하지요...

자리만 좋다면 정말 멤버들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니까...ㅋ

혼인신고서 저거 기발하네...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