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51213] #048 - 아사다 미요코 (浅田美代子)와 DIY에 도전

핑크언니♡ 2015. 12. 21. 00:43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드라마에서 많이 봤던...아사다 미요코상~!!

집에 귀염둥이 강아지들이 많네요~~^^

애견들을 위해 침대와 계단을 킨키가 만들어줬음 좋겠다...는게 오늘 요청 ㅋㅋㅋ

DIY로 어떤 애견 침대와 계단이 만들어질지...ㅋ

아사다 미요코상이 기계 다룰때 왜케 불안하죠?? ㅋㅋㅋ

코이치군 옆에 있다가 막 팔 얻어맞고...손가락 뚫릴뻔하고...ㅋㅋㅋㅋㅋ

완성품을 강아지들이 엄청 맘에 들어해서 다행이예요`~^^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