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51220] #049 - 크리스마스 SP! 도모토쿄다이 멤버와 선물 교환회

핑크언니♡ 2015. 12. 27. 01:19

 

크크큭~~여러분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셨나요?!

오늘 붕부붕! 너무 재밌어요~~

역시 크리스마스...라고 하면 선물!!이 먼저 떠오르죠~!!

그리고 친한 지인들과의 선물교환도 빼놓을수 없는 재미죠~~ㅎㅎㅎ

쿄다이 신년 SP 수록을 마치고...

도모토쿄다이 멤버들인 타카미자와상, 니시카와상, 타카미나와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 교환회를 갖기로 했답니다~!!

일단은 누가 누구의 선물을 갖게될지는 모르지만...

자기가 갖고 싶은 물건을 선물로 고르는걸로...ㅋㅋㅋ

마지막에 선물 고르는 방법도 넘 웃기고...ㅋㅋㅋㅋㅋ

다들 기뻐하는것 같아 다행이예요~~ㅋㅋ 아...다 기뻐한건 아닌가?! 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