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TOKIO-고쿠분] [토키오X아라시 프리미엄 토크①-151227] 고쿠분 타이치 X 니노미야 카즈나리

핑크언니♡ 2016. 1. 5. 23:38

 

이번에도 닛테레에서는 토키오 X 아라시 정월 스페셜 기획을 했지요~

후지랑 닛테레랑 아주 연말연시 바쁘네 바빠...ㅋㅋㅋ

작년 제작년 기획이 매번 바뀌는데...

올해 프리미엄 토크는 3분동안 진행되는 선후배의 노컷 토크...ㅋㅋㅋ

3분 지나면 얄짤없이 불꺼버리네요...ㅋㅋㅋ

첫번째 페어는...고쿠분 센빠이랑 니노밍~~ㅋ

타이치군...ㅋㅋㅋ 200엔 버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장난기 가득한거 너무 의외라니까...ㅋㅋㅋㅋㅋ

 

영상 및 자막출처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