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오노&TOKIO-나가세] [토키오X아라시 프리미엄 토크③-151229] 나가세 토모야 X 오노 사토시

핑크언니♡ 2016. 1. 6. 00:09

 

우오아아아~~~

리다가 직접 그림 그린다아아아~~~

나가세군 얼굴 직접 그리고 있었는데...

그림에 집중 못하게 자꾸 말시키셔가지구...ㅋㅋㅋㅋㅋ

얼굴이 미완성인채로 불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두 그림 너무 맘에 들어하는 나가세군...ㅋㅋㅋ 야사시이~~^^

 

영상 및 자막출처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