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줌인새터-151226] 종합 프로듀서 카메♥ 스낵 못치 방문~!!

핑크언니♡ 2016. 1. 21. 14:46

 

ㅎㅎㅎ 한번 종합 프로듀서는 영원한 종합P인가봐요~

울 카메가 <줌인새터> 나올때마다 넘 웃겨요...ㅋㅋㅋ

못치아나가 카메한테 대하는거랑...

카메가 못치아나한테 대하는거랑...ㅋㅋㅋ

울 카메 족자 저거 쓴지 오래됐나??

오늘 모처럼 새롭게 신버전으로 하나 또 썼어요...ㅋㅋㅋ

카메 없는데도 저거 옆에 놓고 방송하는거 너무 웃기다...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기리기리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