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샤베쿠리007-160307] 카메♥& 나리미야 히로키 출연분 편집

핑크언니♡ 2016. 3. 23. 23:59

 

이번 2016년 1분기 렌도라 중 정말 재미나게 본 <괴도 야마네코>

울 카메의 매력이 너무나너무나 넘쳐나는 드라마이기도 했고...

물론 스토리도 반전 뙇뙇 나와주시고 재미났어요~~^^

캐스팅도 그정도면 꽤 빵빵했고...ㅋ

나리미야군도 늘 매력적인 캐릭터 많이 많아서 호감인데...

이번에 울 카메랑 첨으로 같이 작품 했다고...^^

울 카메 집..방..얘기는 다른데서도 많이 들어서 이젠 막 가본거 같고...ㅋㅋㅋ

나리미야군 아로마 오일 얘기에 좀 뜨악...ㅋ 남자가 진짜 여성력 높아요~ㅋ

울 카메는 여성력이라기 보다는 그냥 멋진거...마냥 멋진거...ㅋㅋㅋ

아...글구 아리타상이 캇툰 얘기할때 진짜 웃픈데...많이 웃음 안되는 얘긴데...

근데 빵터진거...ㅋㅋㅋㅋㅋ 왜케 주기적이야 2년 간격...끙...;;;

자막도 있고...아주 재밌게 잘봤네요~~히힛

 

자막 : 기리기리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