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60118] #125 - 동거중인 여자친구의 짜증 해소법

핑크언니♡ 2016. 1. 25. 00:52

 

꺄아앙~~너무 오랜만이예요~~~키스부사!!!

거의 한달만에 다시하니까 이렇게 반가울수가~ㅋ

그리고...오늘은 게스트도 엄청 빵빵~~^^

오구리 슌군이 찾아왔어요~~!!!

울 타이삐랑 <노부나가~> 드라마 같이 했구...영화두...ㅋ

그래서 많이 애정해주시는게 느껴집니다~~호호홍~

근데 에로 덩어리라니...^^;;ㅎㅎㅎㅎㅎㅎㅎㅎ

본론으로 들어가서...ㅋ

오늘 키스부사 랭킹 테마는 "동거중인 여자친구의 짜증 해소법"

동거...라는걸 참 진짜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일본...ㅋ

일본을 알아가면서 젤 놀랐던것 중 하나이기도 해요...ㅋㅋㅋ

이렇게 공개적으로 아무렇지도 않게 말하는거 아직도 잘 노적응...;;; ㅋㅋㅋㅋㅋ

동거중인 여성들에게 미리 남자가 짜증나게 하는게 어떤거냐 하고 앙케이트 해서...TOP10을 뽑았구요~

그중에서 하나씩 키스마이들이 설정을 잡고 연기를 했답니다~

미얏찌 순위 보기도 전에 너무 큰소리 쳐서...ㅋㅋㅋㅋㅋ 쟤가 뭘믿고 저러나...ㅋㅋㅋㅋㅋ

오구리군 나왔는데 울 타이삐 잘해서 다행~~휴우~~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