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파루루] [キスマイBUSAIKU!?-151214] #123 - 1개월 기념으로 여자친구와 찍는 커플 동영상

핑크언니♡ 2015. 12. 22. 15:50

 

오늘 키스부사 게스트로 파루루가 나왔네요~ㅋ

뭔가...안어울린다...그냥...분위기가...ㅋㅋㅋ

파루루 혼자 이렇게 예능을 돌리다니 어색어색...ㅋㅋㅋ

암튼 오늘 랭킹 테마는 "1개월 기념으로 여자친구와 찍는 커플 동영상"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서 요즘은 이런 동영상 제작도 가능하고...

참 좋아졌어요~~세상...ㅋㅋㅋ

오늘 키스마이들 찍은 동영상들 다 괜찮은거 같아요~~

6~7위만 빼고...ㅋㅋㅋㅋㅋ

미얏찌꺼 너무 재밌지 않나요?? 역시 기발해~~ㅋ

다른 멤버들꺼도 다 달달하게 이뻤구...

울 킹사마는 뭐 말함 입아프구요...ㅋㅋㅋㅋㅋ

그냥 또 마이코뇬이 마냥 부러울 뿐...ㅠㅠ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