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51130] #121 - SNS에서 알게된 여성과의 멋지게 만나는 방법

핑크언니♡ 2015. 12. 13. 23:12

 

오늘 키스부사 랭킹 테마...음...ㅋㅋㅋ

"SNS에서 알게된 여성과의 멋지게 만나는 방법"이라니...

이거 너무 위험한 테마잖아요오오오오~~~

요즘 세상이 어떤세상인데...겁도 없이...ㅋㅋㅋ(나 너무 옛날사람?!ㅋ)

암튼...뭐 요즘 SNS로 사람 많이 만나고 그러잖아요~

키스마이들에게는 정말 상상할 수 없는 그런 경험이었겠지만...ㅋ

저런 멋진 남자들이 나와만 준다면...얼마든지...ㅋㅋㅋ

오늘 테마가 타마짱 주연 영화 <레인트리의 나라> 이야기인것 같은데...

울 타마짱 순위 잘나올런지...잘 나와야할텐데...ㅋㅋㅋㅋㅋㅋ

또 사고 좀 친것 같으니 일단 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그리구...키스마이 초이스 SP...ㅋㅋㅋ

이거만 하면 키스마이들 충격받고...세상에 못믿을 여자들 많다고 오해할듯 싶어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