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51116] #119 - 실연당한 선배에게 마음을 전하는 러브송

핑크언니♡ 2015. 11. 23. 23:49

 

오늘 키스부사의 랭킹 테마는...또 초큼 많이 오글거리는...;;;

손발 쫙쫙 스트레칭 하면서 보세요...;;; ㅎㅎㅎㅎㅎ

"실연당한 선배에게 마음을 전하는 러브송"

크흐.............회사 선배에게 저런 상황...ㅋ 가능한가요??

 회사에 남자 후배가 없어서...상상이...?? ㅋㅋㅋㅋㅋ

암튼 오늘은 고백이 중요한게 아니라...러브송이란게 문제죠...

노래...노래를 불러야 한다는거...ㅋㅋㅋ

오글거리는 가사를 지어야 한다는거...ㅋㅋㅋ

노래...라니까 왓타가 너무 걱정될 뿐이고...ㅋㅋㅋ

앞줄 3명이 먼저 불려가지구 1위를 누가할지도 궁금했었답니다! 히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