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世界一タメになる旅!]

[KAT-TUN] [KAT-TUNの世界一タメになる旅!-151228] #032 - 연말 90분 SP in 나가사키

핑크언니♡ 2016. 2. 14. 23:46

[연말 90분 SP-①]

 

으아악...또 타메타비가 엄청 밀렸네요...;; ㅋㅋㅋ

오늘은 지난 연말에 했던 타메타비 90분 SP입니다~!!

나가사키에서 유도복입고 등장한 캇툰이들...

오프닝부터 무겁게 준노한테 한마디 시켜서 겁내 거창하게 사과를...ㅋ

텐노코에가 앞으로 "어찌됐든 그만두고 싶은 다구치"라고 부를꺼라고...ㅋ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대놓고...ㅋㅋㅋㅋㅋ 정말 민망하면서도 웃픈...ㅋㅋㅋ

암튼 오늘은 나가사키에서 핏탕고 쇼핑 유도 여행을 합니다~~

나가사키 구루메들 가격을 딱 맞추는건데요...캇툰이들끼리 하는게 아니라 대결~ㅋ

첫번째 시합은 나가사키의 명물 카스테라~!!

2회전은 짬뽕 대결~!!

나가사키 그러고보니 진짜 유명한 구루메가 많네요~

 

[연말 90분 SP-②]

 

나가사키 사이에 잠시 껴든...ㅋㅋㅋ

"나카마루가 번지를 뛰기 위한 여행 in 군마" ㅋㅋㅋㅋㅋ

윳치횽아 이게 웬 날벼락이래요~~ㅋㅋㅋㅋㅋ

갑자기 옛날옛적 <카툰캇툰> 생각나네요...

번지기획 했었던 돔콘도 생각나고...진짜 징하게 안뛰어서 짜증났는데...

오늘은 과연 뛰었을까요??

직접 확인해보세요~~ㅋㅋㅋ

 

[연말 90분 SP-③]

 

제 3시합은 나가사키 터키라이스...

근데 이거 통편집이야?? ㅋㅋㅋㅋㅋ 너무 나레이션 베이스로 넘어가네요?? ㅋㅋㅋ

제 4시합은...먹는게 아니네요?!

스와신사에 가서 길조가 좋은 굿즈 가격 맞추기~!!

마지막 대결은 나가사키에서 엄청 유명한 일본요리집에 가서...단체전 대결입니다!!

어떤 복어요리를 4인분 시키면 딱 1만엔이 된다고...

그 메뉴를 맞추는게 마지막 대결이예요~~

벌칙도 있으니까...기대해주세요~~누가 이기고...누가 지든지...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기리기리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