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世界一タメになる旅!]

[KAT-TUN] [KAT-TUNの世界一タメになる旅!-160129] #034 - 최고의 별장 사기 in 오키나와

핑크언니♡ 2016. 2. 17. 01:10

 

지난번에 치바로 별장사러 한번 나갔었죠?! ㅋㅋ

오늘은 별장사러 오키나와까지 날라왔어요~~

그래...자고로 별장은 이런 휴양지에 사야지...그쵸?! ㅋㅋㅋ

오키나와 넘나넘나 좋은데...

그런곳에 언제가서 묵어도 될 별장이 있다면 정말...ㅠㅠ

다 가격이 좀 비싼게 흠이라면 흠...

나야말로 진짜 저기 별장 사고싶다...퓨퓨~~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기리기리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