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世界一タメになる旅!]

[KAT-TUN] [KAT-TUNの世界一タメになる旅!SP-190103] 주사위 캠프 in 미야코지마

핑크언니♡ 2019. 1. 17. 09:13

[KAT-TUNの世界一タメになる旅! SP-①]

 

우왓!!! 이게 얼마만에 타메타비 포스팅인가요...ㅋ

사실 가끔씩 영상은 보고는 있었는데...

이번에 모처럼 스페셜이니까 포스팅 고고~!!

오늘 KAT-TUN의 세계 제일 득이 되는 여행지는 오키나와 미야코지마입니다~!!

주사위 던져서 나오는거 하는 주사위 캠프라 엄청 복불복 캠프가 되겠네요~

근데 왜 게스트...하마구치 쿄코냐...쟤 별론데...ㅋ

뭐 암튼 그렇구요...

<보헤미안 랩소디>는 일본에서도 붐인가...프레디 머큐리 저걸 여기서도 보다니...

우리나라 온갖 프로그램에서 봐서 지긋지긋한데...ㅋㅋㅋㅋㅋ

미야코규...저거 엄청나네요...마블링 최고된다...ㅋ

그리구...동굴 안에 있는 저 펌프킨...진짜 대박...

초큼 기분나뿌게 생기긴 했는데 너무너무 멋지네요... 

 

[KAT-TUNの世界一タメになる旅! SP-②]

 

카메랑 카메...ㅋ 거북이랑 투샷찍기 어렵지만 이것두 너무 멋지구~~

어쩜 저렇게 물이 맑은지...

어디서 어떻게 사진을 찍어도 다 예술이네요~

또 다른 게스트는...다쵸클럽 ㅋㅋㅋ

이분들 오셨으니 뭐할지 다 보이네...ㅋㅋㅋ

 

[KAT-TUNの世界一タメになる旅! SP-③]

 

담력테스트 이런거 해지마로라~~~심장 간질간질 시러...ㅋㅋㅋ

아침 잠깨우기 돗키리는 언제봐도 내츄럴하고 좋앙~~ㅋ

울 카메 퉁퉁 부었어도 귀여웡~~멋있엉~~♡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기리기리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