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60208] #128 - 감기 걸렸는데 무리하고있는 여친을 치유하는 방법

핑크언니♡ 2016. 2. 16. 01:16

 

오늘 키스부사의 랭킹테마는...

"감기 걸렸는데 무리하고있는 여친을 치유하는 방법"

크흐.........또 엄청 자상자상한 키스마이들의 모습을 볼수있어요~~

손발이 또 오글오글하기도 하고...ㅋㅋㅋ

핑크언니도 2주정도 감기로 크게 고생했어가지구...

이번편이 엄청 와닿네요...내가 필요한 것들이야!! 그거 이리가지구와~~ㅋ

물론 지금은 많이 회복했답니닷!! ^^

날씨가 봄날씨 같았다가 너무 심하게 추웠다가...

롤코도 이런 롤코가...;;; 끙...;;;

진짜루 이런 날씨일수록 감기 조심 또 조심하세용~~~

키스마이들처럼 저렇게 이것저것 해주는 남친이 있다면 몰라도?! 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