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 [痛快TV スカッとジャパン-151123] 타마짱♡ 이케멘 카미 대응 스캇토

핑크언니♡ 2016. 2. 19. 01:58

 

ㅋㅋㅋ 이거 뭔가 저번 밋군때는 밋군을 엄청 쪼잔하고 나쁜놈 만들더니...

이번엔 타마짱을 엄청 신급의 카미 대응하는 이케멘으로...ㅋㅋㅋ

좀 병맛 가득한 미니드라마예요...ㅋㅋㅋ 콩트다 콩트...ㅋㅋㅋ

손이 오글거려서 멀쩡히 볼수가 없어요...ㅋㅋㅋㅋㅋ

암튼 울 타마짱이 얼마나 이케멘인지...크크큭 잘 봐주세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