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 [めざましどようび-151121] 영화 <레인트리의 나라> 방센...무네큥 토크~!!

핑크언니♡ 2016. 2. 19. 06:48

 

오오...<메자마시도요우비> 알차요~~

보여주는 영화 편집 영상도 안본부분 많아서 좋았구...

타마짱이랑 마리야짱이랑 무네큐 토크가 아주 실하네요...ㅋㅋㅋ

아니 울 타마짱...왜 미얏찌랑 그렇게 죽고 못사니?? ㅋㅋㅋㅋㅋ

둘이 연애하세요?????

아니다...차라리 둘이 연애를 하세요...그래야 안심~~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