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 [痛快TV スカッとジャパン-160104] 자기중심적인 쿠폰 남친..ㅋㅋㅋ

핑크언니♡ 2016. 3. 1. 01:13

 

ㅋㅋㅋ 아니 왜 타마짱은 멋진거 시켜주고...

울 밋군은 자꾸 이상한 남친만 시키는거죠?! ㅋㅋㅋㅋㅋ

근데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에 채점을 그렇게 해대더니...

이번엔 쿠폰...쿠폰...쿠폰...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가 저러는거면 그래 알뜰하다고 할지 모르겠는데...

남자가 너무 저러는건 진짜 용납이 안되네요...ㅋㅋㅋ

그냥 한두번이면 참 좋을 이미지인데...이건뭐...ㅋㅋㅋ 쿠폰 중독 수준...ㅋㅋㅋ

마지막도 갑자기 너무 해피엔딩이 되어 어색했지만...ㅋㅋㅋ

이렇게 평소에 쿠폰이 뭔지도 잘 모를 밋군이 이런 연기를 이렇게 잘했다는건...

역시 생활연기가 훌륭하다는거겠죠?!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