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 [마루코포로리!-151129] 타마모리 유타 & 니시우치 마리야 "포로리! 버스"

핑크언니♡ 2016. 2. 21. 01:35

 

타마짱이랑 마리야짱이 <레인트리의 나라> 방센으로...

이번엔 포로리 버스에 탑승했습니다~

올해 처음 경험했던 일 말하라니까 또 미얏찌가 등장하는 타마짱...ㅋㅋㅋ

울 타마짱도 얼굴 큰편 절대 아닌데...진짜 마리야짱 얼굴 작네요...

저렇게 묶고 나오니까 더더더...ㅋㅋㅋ

암튼...저 게닌들 대체 누구야...

자꾸 이상한거 해가지구 마리야짱 열받게 하지말고...ㅋㅋㅋ

빨리 방센 PR하게 해주세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