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코레카츠 아라시-160103] VS아라시 특별편 : "コレカツ嵐"

핑크언니♡ 2016. 2. 27. 23:52

[コレカツ嵐-①]

 

1월 3일 아라오메의 날에 방송됐던 <코레카츠 아라시>

<VS아라시> 특별편이라...이중에서 어떤 게임은 레귤러에 도입되기도 했지요~ㅋ

코레카츠 군단과 아라시의 대결인데요...

첫번째 대결은 "빨리 울기 대결"

다들 눈 안감아서 아파서 눈물나게 하려는거 같은데?! ㅋㅋㅋ

참 이거 의미없는 대결인듯요...;; ㅋㅋㅋ

+

두번째 대결은 "눈씨름 대결"

눈씨름이 그 눈 깜빡이지 않는 그 대결이 아니구요...ㅋ

눈대중?! 눈썰미?! 이런 대결이죠...ㅋ

여장한 남자들 얼굴 사진만 보고 젤 몸무게 가벼운 사람 고르기~ㅋ

어려워요...대반전이 계속 숨어있어요...ㅋㅋㅋ

 

[コレカツ嵐-②]

 

세번째 대결은 "팀워크 대결"

이거 쫌 재밌었어요...

그래서 레귤러에 당첨~~!! ^^

 

[コレカツ嵐-③]

 

다음 대결은 "리시브 컨트롤 대결" 입니다~~

바비 저거는 진짜 왜 테니스까지 해가지고 여기 나와서...쯧

쇼짱한테 찝적이야 어디서...쯧 -_-+

그리구...이건 좀 암튼 람군들한테는 불리한 대결이었어요..;; ㅋㅋㅋ

+

마지막 대결은 "라지콘(RC카 컨트롤) 대결"

게임하기도 전에 울 리다는 벌칙을 받고 나왔어요...ㅋㅋㅋ
벌칙이 이렇게 귀여울 일이예요!? ㅋㅋㅋ

이번 게임도 역시 막 선수권 나갈 정도의 프로를 불러오고...ㅋ

죽자고 달려드는 코레카츠 팀이예요...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