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60221] #054 - 사카키바라 이쿠에와 유치원 선생님 체험

핑크언니♡ 2016. 2. 25. 23:23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사카키바라 이쿠에상~

유치원 선생님이 되고 싶으셨나봐요...ㅋ

오늘은 킨키 두사람을 데리고 유치원에 가서 선생님 1일 체험을 했습니다~~

히라가나로 티셔츠에 이름 쓴거 넘 귀여워요...저거 다이소에 파는거...ㅋㅋㅋ

뭔가 엄청 질서정연해보이는 일본 유치원...^^

애들에게 질서나 예의..이런거 잘 가르치는것 같아요~

근데 암튼 애들은 참 어려운 상대...힘든 상대...ㅋㅋㅋ

너무 에너지들이 넘쳐가지구요...ㅋㅋㅋ 짧은시간 훅 지쳐가는 킨키 두사람이 보여요...

그래도...두사람 얼굴에 아빠미소가 끊이질 않네요...ㅋㅋㅋ

 

상출처 : 共有 클럽 박스™ /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