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60228] #055 - 사카가미 시노부와 오다이바에서 좋은 곳 찾기

핑크언니♡ 2016. 3. 7. 00:13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자유로운 영혼 사카가미 시노부상~~ㅋㅋㅋ

역시 또 로케 시작 전부터 한잔 하고 계셨어...ㅋㅋㅋㅋㅋ

오늘 사카가미상이 원하는건...오다이바에서 놀만한 장소 추천해달라고...

크하~~오다이바 진짜루 오랜만이네요~~

나두 일본 자주가지만 오다이바 안간지 벌써 몇년은 된듯...;;;

먼저...세 사람은 도쿄 조이폴리스에 갔어요~~

가서 엄청 웃긴거 했네요...호스트랑 카바죠 되기 위한 면접...저거 뭐야...ㅋㅋㅋㅋㅋ

마츠무라 아나까지 포함해서 4명이 대결을 해서...꼴찌 2명이 귀신의 집 들어가는 벌칙을 걸고...

결과는 일단 비밀이구요...ㅋ

두번째 찾아간 곳은 다이바 잇쵸메 상점가~!!

저기 진짜 한번 들어가면 빠져나올수가 없어요...이것저것 구경할 가게가 넘 많아서...ㅋ

보물찾기 가게에서 카드 찾는 저 어른들...ㅋㅋㅋ 너무 혼끼야...ㅋㅋㅋ

마지막에 귀신의 집 벌칙까지...즐감하세용~~^^

 

상출처 : 共有 클럽 박스™ /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