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60313] #057 - 타카미자와 토시히코의 취미 특촬에 철저히 동행하다

핑크언니♡ 2016. 3. 17. 01:12

 

ㅋㅋㅋ 오늘 붕부붕!에 타카미자와상 또 오셨어요~ㅋ

무려 지금까지 붕부붕! 6번 출연...최다 출연입니다...ㅋㅋㅋ

타카미자와상 저번에 클스마스 선물 고를때 토이자러스 가서 엄청 씬나하시더니...

특촬...이런거 엄청 좋아하시는군요...

내가 저런건 1도 흥미가 없어서...오늘껀 전 쫌 별로...;;; ㅋㅋㅋ

그냥 첨 찾아갔던 게닌?...그분의 컬렉션에 그저 놀랄뿐...ㅋ

저렇게 다락방 있는 집 가면 나도 굿즈를 맘껏 전시해둘텐데...ㅋㅋㅋ 부럽~ㅋㅋㅋ

 

상출처 : 共有 클럽 박스™ /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