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60327] #059 - 다나카 케이가 내몸에 맞는 이불세트를 사고 싶어~!

핑크언니♡ 2016. 3. 31. 18:13

 

에궁...쯔요시군...감기가 심한가봐요~~;;; 오늘 또 결석입니다~!! ㅠㅠ

그래서 오늘은 쟈니즈 후배 시게군이 급호출받고 등장...ㅋㅋㅋ

그리고 게스트는 다나카 케이군~!! ^^

활기찬 일상을 위해 잠자리가 정말 중요하죠~~

자기몸에 꼭 맞는 이불세트를 구매하고 싶다는 다나카 케이군~

우리나라 돈으로 100만원이나 들고 나왔는데 설마 좋은거 못살까요?!...라고 생각했는데~

저 매트 대체 누우면 어떤 느낌이길래...다들 저리 극찬을~~~체험해보고 싶네요~~!!

마지막에 엄청비싼 이불에 들어간 솜털 체험할때 넘 웃기고...ㅋㅋㅋ

담주엔 쯔요시군이 돌아올까요?! 빨리 나아요~~~

아님...후배들 한명씩 돌아가면서 막 불러줘요~~ㅋㅋㅋ

 

상출처 : 共有 클럽 박스™ /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