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 [めざましテレビアクア 外-151123] 영화 <레인트리의 나라> 개봉 첫날 무대인사

핑크언니♡ 2016. 3. 22. 22:35

 

타마짱 주연 영화 <레인트리의 나라> 개봉 첫날 무대인사 관련입니다~

의리있는 울 키스마이 멤버들...영상으로나마 타마짱에게 응원 메시지~!! ^^

훈훈하고 조으네요~~ㅋㅋㅋ

근데 미얏찌 모야...벌써 2번 봤대요...ㅋㅋㅋㅋㅋ

밋군이 너네 사귀냐고 그러니까...

사귀는건 아닌데 친구 이상인건 맞다고...모야...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