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 [ZIP! 外-151204] 영화 <레인트리의 나라> 大히트 축하 이벤트

핑크언니♡ 2016. 3. 23. 23:15

 

영화가 잘되니까 히트했다고 축하 이벤트도 하고...좋네 좋아~!!

<ZIP!> 인터뷰에서...ㅋㅋㅋ

마리야짱은 산타한테 소원으로 우주 가고싶다...했는데...

울 타마짱은 프라이팬이 필요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것만 봐도 너무 퓨어한거 아닌가요?! ㅋㅋㅋ

울 타마 빨간 코트도 넘 잘어울리고...머리도 뽀글뽀글 이쁘구...진짜 미모 짱짱!!!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