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오노] [샤베쿠리007-160404] 오노 사토시♡ 편

핑크언니♡ 2016. 4. 10. 23:57

 

크하하...드디어 멤버 전원 클리어입니다~~

<샤베쿠리 007>에 리다만 빼고 나머지 멤버들이 다 나왔어가지구...

리다는 언제나 나오려나 다들 기다렸었는데...ㅋㅋㅋ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사랑> 방센때문에 드디어 나왔어요!!!

멤버들이랑 다같이 나오는 레귤러에서는 별로 말을 많이 하지 않아서...

이렇게 리다 혼자 나왔을땐 리다가 신기하리만큼 말도 많이하고 빵빵 터뜨려주니까...

두배...세배...더더 넘나넘나 재밌지요~~ㅋㅋㅋㅋㅋ

리다가 그동안 맘에만 담아놨던...하고팠던 얘기들...ㅋㅋㅋ

"오노 사토시의 속마음 외침 007!!"

리다 진짜 넘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방 보고...지금 코멘트 쓰면서 또 보는데 나도 모르게 또 집중해서 보면서 웃고있네...ㅋㅋㅋ

드라마가 드디어 이번주 시작이네요~~빨리 보고시프닷!!!!!

 

영상 및 자막출처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