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오노] [Oha!4 NEWS LIVE 外-160405] 리다 렌도라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사랑> 완성피로시사회 관련

핑크언니♡ 2016. 4. 19. 00:08

 

여러부우운~~울 리다 드라마 첫회 다들 보셨나요?!

울 리다가 러브코미디를 찍다니...ㅋㅋㅋㅋㅋ

그냥 얘기가 나왔을때 상상만으로는 넘나 어색했는데...

울 리다 수줍은(?) 사장님 역할 넘 잘 어울리구요...ㅋㅋㅋ 엄청 웃기고...ㅋㅋㅋ

역시 연기가 되니까 어두운 역할도...밝은 역할도...다 척척 잘 해내는거 같아요~^^

아무리 주인공이라지만 너무 씬이 많아서 엄청 힘들었다는 리다...ㅋ

100번도 넘게 옷을 갈아입었다니...스게~!!!

리다의 의상이 볼거리라니까 2화부터 우리 주목해서 보자구요~~ㅋㅋㅋ

 

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