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60411] #133 - 연예인 인기기술 대공개 SP

핑크언니♡ 2016. 4. 24. 23:34

[キスマイBUSAIKU!?-①]

 

우와~~키스부사 진짜 오랜만에 포스팅...ㅋ

오늘 키스부사는 스페셜이예요~~

"연예인 인기기술 대공개 SP" ㅋㅋㅋ

키스마이들 뿐만 아니라 다른 연예인들도 나와서 같이 랭킹 대결~!!

총 4가지 테마로 대결을 했답니다~↓↓↓↓

요리 대결 / 드라이브 대결 / DIY 대결 / 서프라이즈 생일축하

 

첫번째 대결 랭킹 테마는 "엄청 어려운 주차장에 멋지게 주차하기"

키스마이에서 밋군, 타마짱, 니카짱이랑...스페셜 챌린저가 나카오 아키요시군, 이시다 준이치상

으윽...진짜 어려운 주차 넘나 싫어요...;;;

요샌 발렛주차 많이 맡기니까...더더 주차를 잘 못하게 되는듯...ㅋ

+

두번째 대결 테마는 "여자친구를 위해 후딱 만드는 10분 파스타"

역시 요리 테마니까...키스마이에서는 왓타랑 밋군, 미얏찌가 나섰구요...

스페셜 챌린저는 카와고에 셰프랑 로버트의 바바상...ㅋㅋㅋ

너무 혼끼잖아...뒤에 두사람은 거의 프로인데...;;; ㅋㅋㅋ

 

[キスマイBUSAIKU!?-②]

 

이어지는 세번째 대결 테마는 "기억에 남을 생일 서프라이즈"

마이코 생일 축하해주는게 아니고...

모리 히카리짱 생일 축하를 해주는거군요...쳇~!!! 또나왔네...-_-+

키스마이에서는 타이삐, 니카짱, 미얏찌...스페셜 챌린저는 진나이상이랑 스피드웨건의 코자와상

음.............................히카리짱 리액션 너무 과해서 나 부담스러웠...;;;

앞으로 저 아이는 부르지 좀 맙시다...;;; 방송에서 사심을 채우네...;;;

 

[キスマイBUSAIKU!?-③]

 

마지막 대결 테마는 "DIY로 여자친구의 방을 세련되게 코디해주기"

키스마이에서는 타이삐, 타마짱, 센짱이...그리고 A.B.C-Z의 츠카짱이랑 골덴봄바의 캰 유타카상이 도전...ㅋ

유타카상...저런 재주가 있다니 정말 깜깜깜놀이구요...

츳카짱땜에 진짜 엄청 큰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비씨지들 단체로 키스부사 좀 함 나옴 재미나겠네요...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