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60229] #131 - 졸업기념으로 여자친구와 찍는 커플 동영상

핑크언니♡ 2016. 3. 4. 00:48

 

오늘 키스부사에는 키스마이들의 후배...나카지마 켄토군이 왔어요~!! ^^

코마츠 나나짱이랑 영화찍은 모양이네요...

오늘은 혼자나온게 아니니까 VTR 보다가 안울겠군...ㅋㅋㅋ

오늘 부사이쿠 랭킹 테마는...

"졸업기념으로 여자친구와 찍는 커플 동영상"

지난번 커플 동영상 한번 했었잖아요~그때도 다 괜찮았는데...

오늘도 대체로 다 재밌고 괜찮았는데...몇명 빼고...ㅋㅋㅋ

아...그리구 역시 BGM 선정도 중요한거 같아요~~^^

+

오늘 켄토군 나왔다고 또 특별 코너 하나 해주네요...ㅋㅋㅋ

"만일 나카지마 켄토가 여자라면 데이트 하고 싶은 키스마이 멤버 랭킹"

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모야...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쓰잘데기 없는거 왜하는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오늘 코마츠 나나짱 왜나왔니?! ㅋㅋ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